지구 소식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서울회현로타리클럽 총재공식방문 주회 개최
3월 5일, 더플라자호텔
서울회현로타리클럽(회장 윤재륜)의 24-25년도 총재공식방문 주회가 지난 3월 5일(수) 더플라자호텔에서 윤영석 전RI재단이사, 유장희 전총재, 김진환 총재특별대표, 임창열 전회장을 비롯한 회원 30여명과 지구에서 내방한 소효근 총재, 고석호 지역대표, 오상희 사무총장, 박성근 사무부총장이 함께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소효근 총재는 총재 연설을 통해 명실상부 최고의 명문 클럽임을 강조하며, 건강하고 모범적인 클럽인 만큼 회원 증강 10%, 순증 회원 10인 이상 목표를 달성하여 100명 클럽의 서울회현RC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는 말씀이 있었다. 아울러 4월에 개최되는 지구대회에 많은 클럽 회원 참여하여,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 수 있도록 협조해 달라는 당부와 부탁 말씀으로 연설을 맺음하였다.
소효근 총재는 연설을 마친 후 총재공식방문 기념 선물로 준비한 24-25 클럽회장 기념메달을 윤재륜 회장에게 손수 걸어드리고 이에 윤재륜 회장은 건강식품을 소효근 총재에게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소효근 총재는 고석호 지역대표와 오상희 사무총장, 박성근 사무부총장을 대동하고 행사 후 열린 클럽협의회에서는 금회기 활동 목표에 관한 논의가 있었다. 서울회현로타리클럽은 지구에서 실시하는 중점 봉사사업에 적극적인 참여로 보답할 것을 약속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