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리 클럽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941
서울LINK로타리클럽, 사회복지시설 ‘혜심원’ 아이들과 ‘스케이트장 추억 쌓기’ 봉사활동 가져
지구관리자 | 25-02-25 | 조회수 3

서울LINK로타리클럽, 사회복지시설 혜심원아이들과

스케이트장 추억 쌓기봉사활동 가져

서울LINK로타리클럽(회장 장영근)은 지난 2월 8일 '2025년 스케이트장 추억 쌓기 프로젝트' 봉사프로젝트를 주관하여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은 사회복지시설인 혜심원 아이들과 함께 서울 시청 앞 스케이트장에서 진행되었으며,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날 봉사에는 서울LINK로타리클럽 회원들과 보슬봉즐 임원진 및 게스트 총 10명과 혜심원 아이들 9명이 함께하며 의미 있는 하루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참석자 분들을 위해 사전에 온라인으로 티켓을 예매하여 원활한 입장을 도왔습니다.

 

이른 아침, 아이들을 픽업해 시청 앞 스케이트장으로 이동한 후, '신발 대여와 핫팩 나눔'을 진행하였습니다. 참가자들은 아이들과 함께 스케이트를 타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고,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손목, 팔꿈치, 무릎 보호대 세트 9개'를 기부하였습니다.

 

활동을 마친 후에는 베트남 음식점에서 따뜻한 국물 요리를 함께하며, 아이들에게 또 하나의 행복한 기억을 선물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대화로 채워진 이 순간들은, 아이들에게 소중한 겨울 추억으로 남았다고 합니다.

 

서울LINK로타리클럽이 이번 3기를 맞아 직접 주관한 봉사였기 의미 있었던 이번 봉사프로젝트! 앞으로도 혜심원 아이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 봉사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글. 서울LINK로타리클럽 회장 장영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