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소식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새한양 로타리클럽 총재공식방문 개최
10월 12일 해위윤보선기념사업회, 23명 참석
어쿠스탁 기타 위성클럽과의 연계한 연주회, 회원 스피치 취합 온라인 컨텐츠 제작 등 COVID-19 시대의 『Untact Contents』 프로그램 개발 추진
새한양로타리클럽(회장 황준호)의 제1400회 주회가 유장희 총재 공식방문 주회로 지난 10월 12일(월) 해위 윤보선 기념사업회에서 개최됐다.
이날 주회에는 유장희 총재, 김관수 4지역 대표, 서종렬 사무총장을 비롯하여 6명의 내빈들이 참석하였고, 윤상구 RI재단이사를 비롯한 16명의 새한양RC 회원, 새한양-누리 위성클럽 회원 등 총 23명이 주회에 참석했다.
주회에 앞서 유장희 총재는 김관수 4지역 대표, 서종렬 사무총장과 함께 클럽 협의회에 참석하여 새한양 클럽 현황과 사업 계획에 대한 논의했다.
공식방문 주회는 황준호 회장의 개회 타종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애국가, 로타리송 제창, 4가지 표준 낭독, 내빈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황준호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20-21 임기 중 주요 봉사 사업으로 『Untact Contents』 성격에 부합하는 프로그램 개발 - 위성어쿠스틱기타클럽과 연계한 연주회 / 새한양 클럽 회우들의 스피치를 취합하여 온라인 콘텐츠 제작에 관한 계획 등을 발표했다.
이후 간단한 성금 동의와 함께 식사는 뷔페로 진행되었으며, 유장희 총재의 약10분 간의 연설이 진행됐다.
유장희 총재는 클럽에 ECRI 배너와 함께 코로나19 감염 환자 위로를 위해 지구에서 제작한 시집 “참 좋은 당신” 책자 3권을 선물하였으며, 클럽에서 화답으로 작은 선물을 유장희 총재와 지구임원들께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