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소식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서울아미RC, 서울칸스RC 합동 총재공식방문 개최
10월 7일, 달개비 한정식
8지역 서울아미 로타리클럽(회장 이병현)과 서울칸스 로타리클럽(회장 김길홍)의 합동 총재공식방문 주회가 지난 10월 7일 달개비 한정식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소효근 총재와 정미옥 8지역대표, 오상희 사무총장, 박성근 사무부총장, 송경미 총재특별대표 등 지구임원들과 서울아미 로타리클럽의 이병현 회장과 서울칸스 로타리클럽의 김길홍 회장을 비롯한 양 클럽의 회원 16명이 참석하였다.
이 날 총재공식 방문을 위해서 서울아미RC과 서울칸스RC은 사전 긴밀하게 협조하며 제반 사항을 점검하고 소효근 총재 및 지구 임원을 맞이할 준비에 최선을 다하였다.
총재공식 방문 본행사에 앞서 마련된 사전 클럽 협의회를 마친 후 소효근 총재께서는 참석한 로타리회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클럽협의회에서 클럽의 현안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를 가졌다.
이후 총재공식 방문 본행사에서는 부득이한 로타리 회의 참석으로 급하게 자리를 이동하신 소효근 총재를 대신하여 오상희 사무총장이 총재연설문을 대독했다.
연설문에서 소효근 총재는 창립 34년차인 서울아미RC의 유구한 역사를 소상히 언급하면서 그동안 서울아미 클럽이 실시해했던 다양한 봉사사업을 포함한 로타리 활동에 대하여 치하를 하셨고 서울칸스RC에 대한 치하와 격려도 아끼지 않았다.
또한 10월 생일을 맞이한 이병현 회장과 이향재 회원을 위한 생일 축하 시간을 갖고 클럽을 방문한 지구임원들과 여러 주제로 대화를 나누는 등 로타리의 격조와 품위가 있는 시간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