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소식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615
새서울 로타리클럽 총재공식방문
지구관리자 | 20-11-06 | 조회수 4196

새서울 로타리클럽 총재공식방문

11월 4일 코리아나호텔 로얄룸

 

신입회원 10명 순증강 목표, PHF 10구좌 기부약정

창립 53주년 맞는 3650지구대표 클럽

 

 

 

새서울로타리클럽 총재공식방문이 11월 4일 코리아나호텔 7층 로얄룸에서 오찬주회로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로타리 3650지구 유장희 총재님, 서정림 3지역대표님, 클럽회원 22명, 게스트 2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주회 시작 전에는 새서울로타리클럽 임원과 협의회를 진행하며 클럽의 현황과 앞으로의 방향에 관해 논의 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박명숙 새서울로타리클럽 회장의 힘찬 개회타종으로 시작된 주회에서는 서정림 3지역대표님께서 유장희 총재님을 소개하고, 박명숙 회장의 환영사를 통해 클럽주회에 참석하여 주신 유장희총재님과 서정림 3지역대표님에 대한 환영의 마음과 감사함을 전달하였습니다.

 

이어 PHF기부로 로타리 정신을 실천하고 있는 이현성 회원에게 유장희 총재님의 PHF 뱃지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이어서 새롭게 회원으로 입회하게 된 국립법무병원 원장 조성남 회원의 입회선서와 유장희 총재님의 로타리 뱃지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유장희 총재님께서는 약 20분 간의 연설을 통해 새서울로타리 클럽의 오래된 역사와 꾸준한 봉사활동을 높이 평가해주셨으며, 신입회원의 증강을 위해 리더십을 발휘해 줄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그리고 코로나19라는 역경을 극복하여 승리하자는 메세지를 전달해주셨습니다.

 

유장희 총재님은 공식방문 기념품으로 E.C.R.I 테마 배너를 전달해주셨고, 코로나 극복을 위해 발간된 '참 좋은 당신'이라는 시집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새서울로타리클럽에서는 유장희 총재님과 서정림 3지역대표님께 공식방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렸습니다.

 

이어 11월 생일을 맞은 회원과 지난 9월 코로나로 인하여 생일축하를 받지 못한 회원들의 케잌 커팅 및 선물전달이 있었습니다.

 

Topgolf(탑골프) 대표 김명애 회원은 로타리의 코로나퇴치 활동으로 '참 좋은 당신' 시집 전달식을 탑골프 월간지에 기사로 실어 널리 소개해주셨습니다. (지면기부, 다음달에도 연속하여 E.C.R.I 시 3편 소개)

 

그리고 박명숙회장님의 게스트로 참석해주신 권순님께서 '참 좋은 당신'에 실려 있는 유장희총재님의 시 '선인장'을 낭독해 주셨습니다. 마스크를 벗고 환한 웃음으로 단체기념촬영을 하며 공식방문주회를 즐겁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