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3650 지구소개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서울상록 로타리클럽 총재공식방문 개최
10월 8일, 코엑스인터콘티넨탈호텔 아시안라이브
회원 35명 순증강으로 50명 이상 회원클럽으로 성장 다짐
서울상록 로타리클럽(회장 김진익) 총재공식방문이 지난 10월 8일(목)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아시안 라이브에서 조찬행사로 개최되었습니다.
주회에 앞서, 유장희 총재는 서정림 3지역 대표와 서종렬 사무총장과 함께 클럽 협의회에 참석하여 클럽현황 보고와 사업계획에 대해 보고 받았으며, 클럽 운영의 어려움에 대한 해결책과 건의사항에 대해 개선하겠다는 뜻을 밝혀주셨습니다.
유장희 총재는 서울상록로타리클럽의 27년 역사를 가진 클럽에 방문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코로나 바이러스 재확산에 따른 방역지침으로 주회의 제약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회가 개최될 수 있음에 감사의 뜻을 전하셨습니다.
3650 지구의 금년도 최우선 목표인 E.C.R.I(코로나 퇴치 로타리 운동), 코로나 방역과 퇴치를 위해 클럽 차원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함께 고민해줄 것을 당부하셨습니다.
유장희 총재는 클럽에 ECRI 배너와 함께 코로나 19 감염 환자 위로를 위해 지구에서 제작한 시집 “참 좋은 당신” 책자 3권을 선물하였으며, 클럽에서 화답으로 작은 선물을 유장희 총재와 서정림 3지역 대표, 서종렬 사무총장께 각각 전달하였습니다.
이날 서울상록RC 총재공식방문 주회를 기념하여 신입회원으로 입회한 정은희, 오수정 회원의 입회식이 있었으며 김진익 회장이 회원패와 회원증을 증정하고, 유장희 총재께서 뱃지를 달아주셨습니다.
끝으로 공식방문을 기념하여 주회에 참석한 모든 회원들과 기념사진을 찍으며 2020-21년 총재공식방문주회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