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타리 클럽

Rotary International District 3650

753
서울마포로타리클럽 이취임식 - 7월 8일(월) 마포 거구장
지구관리자 | 24-08-20 | 조회수 235

서울마포로타리클럽 이취임식

서울마포RC (회장 유경민 / 총무 김 빈)
7월 8일(월) 마포 거구장

서울마포로타리클럽 제 13대 유경민 회장의 취임식이 2024년 7월 8일 마포구에 위치한 거구장에서 열렸습니다.

서울마포로타리클럽은 2011년 5월에 창립하여 올해 제 13대 회장을 선출했습니다.
2024-25년도 회장으로 선출된 유경민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국제로타리클럽3650지구 전 총재이시자 마포로타리클럽 창립부터 아낌없는 지원과 응원을 보내 주신 박수부 전 총재님과 서울중앙로타리클럽 한종덕 전 회장님께서 참석해 이날의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마포구에서는 일성여자중고등학교 이선재 교장, 박서근 초대 회장을 비롯한 서울마포로타리클럽의 전 회장이 모두 참석하셨으며, 마포 라이온스클럽 이규순 회장, 마포구 문인협회 김시동 회장, 마포구 자치위원분들과 여성회장님 등 지역의 내외빈들께서도 참석하여 유경민 회장의 취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박수부 전 총재님과 한종덕 회장님의 축하 말씀으로 시작된 행사는
제 12대 이왕호 회장의 이임사, 유경민 신임 회장의 취임사 및 이왕호 전 회장 공로패 전달, 그리고 서울마포로타리클럽 봉사상 수여 순으로 1부를 마치고, 곧이어 아코니어니스트 지나정 회우의 아코디언을 시작으로 흥나는 2부가 진행되었습니다. 경기민요 이수자이신 박옥초 회우님의 경기민요 늴리리야, 문인협회 회장이신 김시동 회장의 공연가지 다채로운 공연으로 서울마포로타리클럽의 발전을 기원해 주셨습니다.

마포구의 대표 봉사단체인 서울마포로타리클럽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다시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불어 함께 사는 마포구를 위해, 기적을 이루는 로타리의 기조를 실천해 나가는 클럽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0개